꾼맨 알렝꼬 이혼 상간녀 린지




꾼맨이랑 알렝꼬가 누구죠?
근만은 한국인 유튜버로 체코 승마클럽에서 학생들에게 한식을 제공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렝꼬(アレンコは人)는 체코인으로 꾼맨(クンマンと、)과 결혼했으며 국제 커플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구독자가 34만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플입니다.
하지만 2024년 3월 25일 꾼맨이 알렝꼬와 이혼한다는 내용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구독자들은 놀랐지만 근만은 서로 협의이혼을 했을 뿐이라며 좋은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알렝꼬에 대한 비난 여론
하지만 각종 매체 기사에서는 강저맨이 처한 상황에 대한 내용이 부각되면서 10년간 계좌에 밀린 돈이 하나도 없고 대출도 안 되고 집도 없다는 내용이 알려졌습니다.


꾼맨 알렝꼬 이혼 상간녀 린지


이에 따라 알렝꼬에 대한 비난 여론이 발생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알렝꼬에 대한 비난 여론이 발생한 이유로는
10년 동안 결혼 생활을 하면서 축적한 재산이 없습니다.
분가를 하지 않기 때문에 부동산이 없고 직장인들은 원룸 생활을 합니다.
알렝꼬(アレンコが妊娠)가 임신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2살이 없습니다.
등 평소 근만이 남몰래 호소하던 말을 바탕으로 알렝꼬에 대한 비난이 확산되었습니다.
수많은 비난과 억측이 난무했지만, 근만은 이에 대한 적절한 해명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결국 참고 있던 알렝꼬(アレンコはいた)는 운전하는 것을 무찔렀습니다.


꾼맨 알렝꼬 이혼 상간녀 린지




꾼맨 편집자와 바람입니다
알렝꼬는 실제 이혼 사유가 '군만의 불륜'이며, 그 상대는 편집자 린지라는 놀라운 내용을 폭로했습니다.
그러면서 근만의 주장과는 다른 각자의 입장이 있었다며 유튜브에 30분짜리 영상을 통해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결국 알렝꼬가 말하고 싶었던 핵심은 꾼맨의 소원이 결정적인 이혼 사유였다는 것입니다.
근만의 해명입니다
이에 쿤망은 황급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해명했지만,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여론은 싸늘해졌습니다.
결국 그는 커뮤니티 게시물을 통해 바람은 허용되지 않는 행동임을 인정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이혼의 불씨가 된 이유를 설명하겠다며 "심장이 뛰어서 잠을 잘 못 잤던 2023년 6월쯤 한국에 있던 린지가 편집자가 돼 대화를 하다 보니 나를 이해해주고 공감을 많이 해줬다"고 말했습니다.
여론입니다
심장을 두 번 뛰면 더 힘들어질 것 같아요.
그러면 이혼을 먼저 하고 다른 여자를 만나거나 무슨 말을 해도 불륜 포장밖에 안 돼요.
국제적인 망신이라면서 어딜 가나 한국인이라고 하지 마.


꾼맨 알렝꼬 이혼 상간녀 린지


뒤집힌 여론과 아직 몇 발이나 남아 있습니다.
결국 여론의 화살은 완전히 뒤바뀐 상황이 됐고, 꾼맨 입장에서는 이혼을 통해 혼자 유튜브를 할 계획이었지만 알렝꼬의 폭로로 사실상 그 계획은 사라졌을 겁니다.
그리고 알렝꼬가 밝힌 입장에서 아직까지는 꾼맨의 치부를 많이 지키고 있다고 전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꾼맨의 입장에서도 이번 일을 크게 만들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끝내겠습니다
지금까지 킨만 앨런코의 이혼, 그리고 외도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근만은 그렇게 잘못을 인정하면서도 끝까지 숨기고 오히려 알렝꼬에게 책임?을 전가하려 했던 모습이 정말 역겨웠습니다. 앞으로 큰만의 아름다운 꽃길을 응원하겠습니다. 아렌코 파이팅!



꾼맨 알렝꼬 이혼 상간녀 린지









꾼맨 알렝꼬 이혼 상간녀 린지











